[공지] 톡톡박스 도전중인 회원님! 첫 글 쓰시기전에 한번 읽어보세요
미즈톡톡

 

좋아요 20
댓글 280
16.04.25
한수기
도~전
써나88
도전*.*
067. 20181114.ㅅ
FWANGS
오늘의 스케줄은.
AM11:30 가을언니M
PM01:00 레오연습
PM07:00 필라테스11회차

황손아야.
오늘 가을이모랑 일찍 만나서
점심 같이 먹고 연습갈려고 일찍 나섰는데
하필 갈려고 하던 음식점이 문을 닫았더라구.
결국 센터근처에서 먹었어.
근데 가을이모가 참치김치볶음밥을 너무 먹고 싶어해서
링식당을 갔거든?
근데 또 김치볶음밥이 나온거야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아이러니했어.
가을이모를 만나 우리 황손아도 그렇고
엄마도 그렇고.
참 감사하다.
이모가 우리 손아를 끔찍히 챙긴다ㅠㅠ
나중에 태어나면 이모 고맙습니다 하자~~~^^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18.11.14
오늘 날씨
쑥쑥2맘
오늘 날씨 너무 좋아 보여요~~
밖에 나가고 싶지만ㅜㅜ 조리원이라 나가지도 못하고 아쉽네요
언제쯤 외출이 가능 할까요?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3
18.11.14
쑥쑥2맘
나가고 싶다 ㅋ
쑥쑥2맘
자유로운 외출 어렵겠죠?!;;;
066. 2081113.ㅎ
FWANGS
오늘의 스케줄은.
AM09:20 보드게임심화반
PM01:00 보드게임
PM03:00 송남매레슨

황손아야.
오늘 엄마는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한 날인 것 같아.
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바닥까지 내려가본 적이 없는데.
너무 힘들다.
그냥 생각없이 즐겁게 살고 싶다.
그냥 아무것도 없이 행복하고 싶다.
엄마 욕심이 과한걸까..
참 오늘같은 날이 싫다 손아야.
황손아야.
이런날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손아는 볕 뜰 날만 기대하자.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5
18.11.13
FWANGS
점점 몸도 무거워지고. 마음도 무거워지고. 가을타나 겨울타나...ㅋㅋ
쑥쑥2맘
힘내세여~~!
마사지 교육
쑥쑥2맘
아기마사지 하는법 배우면서 로션도 같이 샀어요!
조리원에서 쓰는거니깐 믿고 샀어요~
오늘부터 발라줄려구용 ㅎ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10
18.11.13
쑥쑥2맘
소은아 오늘부터 마사지 받자
쑥쑥2맘
태명처럼 쑥쑥크쟈
초점책
쑥쑥2맘
오늘 조리원에서 초점책 만드는거 했어요 ㅎㅎ
창의적으로 해도 되는데 전 머리쓰는고 싫어서
따라하기루 ㅋㅋㅋ
오늘도 엄청 바쁘네요!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5
18.11.12
쑥쑥2맘
아자아자
쑥쑥2맘
화이팅
065. 20181112.ㅇ
FWANGS
오늘의 스케줄은.
PM07:00 필라테스10회차

황손아야.
밥도 제때 못 먹고ㅠㅠ
엄마가 미안해.
엄마 될 자격이 없네.
손아에게 미안한게 많아.
가장 좋은 걸로만 줄려고 했는데.
엄마 마음대로 되지를 않네.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2
18.11.12
쑥쑥2맘
힘내세요
FWANGS
감사해요!!^^
064. 20181111.ㅈㅇ.30W
FWANGS
오늘의 스케줄은.
AM08:15 스포츠스태킹심판연수

황손아야.
오늘은 엄마랑 연수하느라 엄청 힘들었지?
엄마가 오래 서 있고 해서.
우리 손아가 힘들었을 것 같아.
게다가 엄마랑 아빠랑 의견이 안 맞아
오늘 사진도 못 찍었네ㅠㅠ
우리 손아 미안하디ㅠ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줘야 하는데.
좋은 걸로만 주고 싶었는데..
엄마가 부족해서 미안해.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1
18.11.11
FWANGS
손아야 미안해. 오늘 몫까지 다른 날 꼭 찍자!!
피곤
쑥쑥2맘
매일 3시간마다 유축하니 넘 피곤하네요ㅜㅜ
푹~ 자고싶어요ㅜ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5
18.11.11
쑥쑥2맘
배고프고 힘들지만 힘내자
쑥쑥2맘
모유수유!
77일째
알럽복덩
오늘이 마지막 이네요.
언제 성공하나 했는데 끝을 맺으니 뭔가 뿌듯하고 그래요 ~^^
맘님들도 꼭 성공하세요^^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4
18.11.11
알럽복덩
드디어 끝!!
알럽복덩
복덩아~엄마가 안까먹고 쓸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마사지
쑥쑥2맘
오늘 마사지 받았는데 너무 시원해요^^
살도 많이 빠질 것 같아요~~
너무 기분이 좋아욧!!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10
18.11.10
쑥쑥2맘
살빠져라
쑥쑥2맘
힘내쟈
063. 20181110.ㅌ
FWANGS
오늘의 스케줄은.
AM10:00 부부애클래스(색종이만다라)
PM01:00 자유시간

황손아야.
오늘은 아빠 신발이 너무 낡아서 신발쇼핑하러 가자!!
아빠는 안 사주면 사달란 말도 안 하고
다 낡은 신발을 떨어질 기세로 신고 다녀서
얼른 사줘야겠어!!!
동부신아울렛 가서 쇼핑하고 맛있는 밥도 먹자~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8
18.11.10
FWANGS
예쁜게 있어야 할텐데~~
FWANGS
오늘도 많이 걸어야 하는데 힘내자~!!
76일째
알럽복덩
복덩아 오늘은 아빠와 아침일찍 태교 음악회에 갈꺼야~
아빠가 피곤하겠지만 우리 복덩이를 위해서 많이 도와주고 있어서 엄마는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
오늘도 즐겁게 다녀오자^^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5
18.11.10
알럽복덩
좋은 음악 듣고 태교 열심히 할께~
알럽복덩
우리 복덩이는 건강하게 자라주기만 해^^
병원진료
쑥쑥2맘
애기 분만 후 일주일 뒤에 진료 봄!
상처 잘 아물고 있고 오로는 아직 남음~
주사도 한대 맞고 ㅎ
얼릉 몸 회복하쟈~~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7
18.11.09
쑥쑥2맘
힘내자
쑥쑥2맘
아자아자
75일째
알럽복덩
복덩아 오늘은 아빠가 야근이래.
차가 끊기기 전에 와야 하는데..
오늘은 아빼대신에 엄마가 동화책 읽어줄께~^^
엄마랑 오늘 하루도 잘 지내보자!!
우리 복덩이 사랑해♡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7
18.11.09
알럽복덩
엄마가 읽어준다고 싫어하면 안되요~ㅠㅠ
알럽복덩
내일은 아빠할테 두번 읽어 달라고 하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