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팩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민쩡냥
당첨되었다는 기쁜문자를 받고
미즈팩 신청하였는데 설연휴전에 딱 도착했지만
집에없어서ㅡㅜ 연휴끝나고 나서 받았어요
너무기쁘네요ㅎㅎ이제 엽산제 말고 철분제 먹어야하는 시기라
엽산은..남편주려구요ㅎㅎ둘째를 미리부터ㅎㅎ준비ㅎ
아무튼 알찬구성 너무좋아요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9.02.08
미즈팩 후기 남겨요~
조막동산
알찬 구성 너무 맘에 들어요~ 10일 만에 받아보는데 목이 빠지는줄 알았어요^^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1
댓글 0
19.02.02
미즈팩 당첨 인증해요~~
이매


세제샘플 제외하고 전부 정품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던 육아대백과가 가장마음에 드네요
잘쓸게요~~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9.01.31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즈팩이 도착했어요 ;)
단군이맘



이렇게 축하의 편지를 두 장이나 써주셨어요~

그래서인지 여태 받아본 임신축하선물 중 감동을 제일 많이 받았다는..

총 10가지의 제품을 받았습니다.

아래에 하나씩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첫번째는 #베이비스 #대나무아기타올 #오가닉배넷저고리

단군이라는 태명이 좀 남자같아서 그런지 블루가 왔지만

그래도 우리 단군공주는 모든 컬러를 소화해낼 수 있기에^^

엄마가 단군이 위해서 이리 노력한당~~~♡

두번째는 #프라하우스 #임부팬티 입니다!

임신중기라 배가 쑥쑥 나오기 시작해서

정말 임부팬티 필요했었는데, 3종으로다가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튼살크림! #프라젠트라 #벨리크림 인데요~

이거 정말 필요한데, 미즈팩 당첨되서 안사려다가

배나오기 시작해서 그냥 먼저 사야지 할 때 딱 도착했어요ㅋㅋㅋㅋㅋ

(이런 따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튼튼맘스 #임산부치약

치약까지 생각해주신 미즈팩~

그것도 샘플이 아닌 100% 정품으로다가

#아이브제 #넬피오레

물티슈도 유통기한도 길~고 용량도 큰 것으로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이건 #블랑101

섬유유연제와 세탁세제입니다.

단군이 옷 빨래할 때 써볼꺼에요 :)

이것은 #삼성출판사 #임신출산육아대백과 인데요..

임신부터 출산 그리고 육아까지 모든 정보가 다 있는 정말 유용한 책이에요.

이것만 있으면 일일히 블로그 찾아보는 횟수도 준다는 사실ㅋㅋㅋㅋㅋㅋ

궁금할 때 언제어디서든 펼쳐볼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아요!!!

이외에도 #솔가엽산800과 #세르테피 다용도바구니도 보내주셨어요 .

엽산은 섭취기간이 지나서 나눔했어요.. 철분으로 오면 좋을텐데...

그래도 최근부터 철분제로 바뀌었더라고요~

구성품도 지금보다 훨씬 좋아졌으니 꼭 응모해보세요!!

강력추천드립니다. 정말로. 어머니 미즈팩을 집으로 들이십시오!!!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areum0_o/221419080367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tIFXBWg0iN/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9.01.27
드뎌왔어요ㅎㅎ
한방이92
기다리고 기다린 미즈팩이 드뎌왔어요ㅎㅎ
아주 너무나도 푸짐해요♥
통도 핑쿠핑쿠로 오고 하나하나 넘 필요한것들이라 넘 좋아요
뿌듯해염~^^ 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좋아요 2
댓글 1
19.01.26
한방이92
https://cafe.naver.com/msbabys/3082936
미즈팩받아서 인증합니다
꿀복이마미
오래기다렸는데 드디어 왔네요^^
정말 유용한 출산준비선물이예요~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9.01.25
제2회 미즈팩 담첨됐어요.
복덩이튼튼이
외출하고 돌아오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즈톡톡 상자가 떡 하니 있는거에요.

얼마나 반갑고 기대되고 설레이던지..

테이프도 천천히 뜯어보았어요.

하나하나 꺼내면서 미즈톡톡 관계자 분들이

얼마나 고심하시면서 골라주셨는지 정말

필요한것들로 바스켓이 꽉 차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성스런 편지글과 편지지까지 감동이었습니다.

이런게 태교에 정말 좋은 감정 이죠..ㅎㅎ

우리 튼튼이도 기뻤을 거에요..

다시한번 정성스런 선물

감사드립니다. -미즈톡톡 왕팬 복덩이튼튼이 맘-
더보기
좋아요 2
댓글 0
19.01.25
미즈팩 받았어요~!
양이90
잊고 있으니 도착한 미즈팩!!
택배 문자받고 너무 행복했다ㅋㅋ
정품으로 꽉 찬 무거운 상자입니다!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도 새로운 개정판~
전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네요♡
기부도하고 아가 선물도 받고 너무 감사합니다^^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9.01.24
엄마와 아기를 위한 선물! 미즈팩 선물 받았어요~
맨드라미

 

 

 

첫째 봄이를 임신했을 때는
자유로운 몸에 입덧도 없어서 산모교실도 간간히 다니며
임신기간을 나름 즐겁게 보냈었는데요~

둘째를 임신한 요즘에는 첫째육아의 피곤과 또 자유롭지 일정으로
산모교실은 꿈도 꿀 수 없지요. ㅋㅋ ㅠ

하지만 이런 마음을 위로라도 해주듯
미즈톡톡에서 임산부를 위한 선물을 받았는데요~
바로 100% 정품만 담은 임산부를 위한 종합선물팩
미즈팩이예요!!!

 


정상가 180,200원 상당의 10종의 상품을 
10,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였는데,
구성을 보면 하나하나 딱 필요한 것들로 정말 알차게 들어있어요. 


미즈톡톡에서 온 거대한 상자!!
그 상자를 열어보니 커다란 바구니가 보입니다. ㅎㅎ



구성을 하나 하나 꺼내볼께요.

2019년 전면개정판으로 새롭게 나온
임신출산육아대백과!!
저도 첫째때 선물받아서 열심히 봤던 책인데요~ 새롭게 전면개정된 새책인 만큼
이 책은 주변에 임신한 친구에게 선물해야 겠어요. ㅎㅎ 



그리고 10L용량의 세르테비 다용도 바구니예요.
살림하면서 정말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바구니를 열어보면 더 알찬 선물들이 들어있답니다.


정말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임산부팬디 3종!!


그리고 새로 태어날 아가를 위한 
대나무 수건.
정말 보들 보들~ 촉감이 너무 좋아요.



.... 아 이게 얼마만에 보는 배넷저고리인지... >_<
아기를 위한 귀여운 배넷저고리도 들어있고요!



프라젠트라 튼살크림과
튼튼맘스의 임산부전용 치약이예요. 



그리고 빠지면 서운한 물티슈도 깨알같이 들어있고요~
임신초기에 필수로 먹어야할 엽산도 들어있어요.




블랑101 세제와 섬유유연제 샘플을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마음을 감동시키는 편지.




가을 느낌이 물씬나는 편지지에 임신축하의 메세지를 함께 적혀있어요.

정말 하나 하나 꼭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된 미즈팩.
 미즈톡톡의 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는 고마운 선물이 아닐 수 없어요.




게다가 미즈팩에 당첨되면 미즈몰 할인혜택까지 주어지는데요
유모차나 아기띠 키시트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미즈팩은 미즈톡톡 싸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는데요,
이번달에도 50명을 추첨하여 선물을 준다고 하니 
주변에 임산부 친구들이 있으면 꼭 알려줘야겠어요. 


미즈톡톡 고마워요!!! 
:-D 


블로그 후기: https://blog.naver.com/snowaedel/221405343555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8.11.24
미즈팩 당첨됐어요^^
축뽀기맘
이런거 처음 당첨돼서 기분 완전 짱~!짱~! 좋아요
구성도 샘플이 아니라 정품으로만 되있어서 알찬거같고 요긴하게 잘쓸꺼같네요 구입할때 결제한 만원도 좋은 곳에 쓰인다니~~괜히 좋은일 한거같아서 한번더 기분 좋아져요
미즈톡톡 좋은 이벤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18.11.22
미즈팩 받았어요 ^^
르네

다용도 바스켓에 잘 넣어놨어요!!

빵빵한 구성이라 넘넘 만족해요!! 만원을 내더라도 가치 있는 선물이에요 ㅎㅎ

팬티 당연히 프리사이즈 올거 같았는데 사이즈 고르는것도 넘넘 맘에 들었구요.

책 없어서 아쉬웠는데 정말 잘 읽고 공부하고 있어요 ㅎㅎ

튼살크림이랑 임산부 치약도 넘 맘에 들고

아가 배넷 저고리, 수건도 대만족이에요~~^^

물티슈도 빵빵해서 좋을것 같아요~~

잘 모셔두고 아가 낳으면 잘 쓸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8.11.22
미즈팩 받았어요♡♡감사해요♡♡
임실새댁
https://m.blog.naver.com/star_farmer/221400275840/
좋아요 0
댓글 0
18.11.21
야호, 미즈팩 받았어요~^^
소명맘86

http://faithful7.blog.me/221402651498

 

 

50명만 뽑는 미즈팩에 당첨되었어요.
100% 정품만 담은 임신축하선물~~~^^










당첨될 줄 몰랐는데~~~ 당첨되어서 넘 기뻐요.
정가의 10%인 1만원만 내면 저걸 다 받을 수 있다니요~~~
진짜 임산부들에게 필요한 걸로만 쏙쏙 뽑아놓은 임신축하선물, 미즈팩 ~! 
저희 첫째가 관심을 가장 많이 보이더라고요.
다용도바구니는 첫째 장난감 보관함으로 당첨!!ㅋㅋㅋㅋㅋ

빵빵한 선물에 정성어린 편지까지~~~^^
미즈톡톡 고마워요!!

더보기
좋아요 2
댓글 0
18.11.20
미즈팩 당첨후기입니당ㅋㅋㅋ
파바바박

미즈팩 당첨후기입니다~~

100%정품들이고 10000원도 좋은곳에 쓰인다니 더욱 좋은 이벤트였어요^^

 

상자도 미즈톡톡이라고 와서 받자마자 기대감 한가득!

열어보니 바구니에 정갈하게 담겨있어서 기쁨두배 ㅋㅋㅋㅋㅋ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에 따로 올렸습니다~~^^

감사해요~~ 초보맘인 저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chum1114/221401618325

더보기
좋아요 2
댓글 0
18.11.19
푸짐한 미즈팩 당첨됐어요!
미니멀하게

지금껏 받아본 출산선물 중 가장 푸짐한 구성이예요~

그도 그럴 게 본품으로만 대부분 들어있어서 양도 많구요!

 

당첨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만원 부담했지만 기부된다고 해서 오히려 돈 내면서도 뿌듯했어요.

특히나 다용도 바구니가 있어서 하나하나 구성품 구경하고 다시 정리도 쉬웠네요!

임부팬티며 튼튼맘스 치약이 가장 맘에 들어요!

주변에도 미즈팩 꼭 응모해 보라고 알려줄꺼예요.

짱짱!






 

 

더보기
좋아요 1
댓글 0
18.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