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교실후기

49회 미즈톡톡 산모교실 후기

작성자 : 마들렌 / 날짜 : 2018.11.23 / 조회 : 48



안녕하세요.


저는 이런 저런 다양한 산모교실에 관심도 없고.. 찾아보고 참여하는것도 귀찮아하는 성격인데

친구가 미즈톡톡 산모교실은 꼭!! 들어보고 태아보험 가입했으면 좋겠다고 강력 추천을 했어요.

그 친구 말이라면 자다가도 떡이 나오기에 바로 일정 확인 후 신청하고 또 당첨날까지 조마조마 기다렸답니다.

 

산모교실을 다녀오고나서야 임신초기에 참여해볼 수 있었다면 더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아무래도 산전검사 이후에 1차,2차 기형아 검사를 진행 하는동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으니 말이죠.

임신 초기에는 까다로운 심사 없이 가입할 수 있다고하니, 시기를 두고 고민하시는 산모님들에게 가능한한 일찍 들어보시길 권해드려요.

성급한 결정도 멀리 할 수 있고 이것 저것 비교도 해볼 수 있는 시간도 벌 수 있으니깐요! ^^

 


도착하면 물이랑 초콜릿, 사탕, 씨리얼바 등이 담겨있는 간식 그리고 그림이 그려진 티셔츠랑 패브릭마커를 주세요.

기다리는 동안 열심히 칠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스마일티셔츠는 오퍼레이션스마일 코리아를 통해 베트남의 어려운 아이들이 입게 된다고해요.

산모교실에 참여했을 뿐인데 좋은 일에 숟가락 하나를 얹게 된거 같아 기쁜 맘이 들었어요.



 

 

가장 유익했던 시간은 산모교실 참여의 목적인 태아보험 직접설계 시간이었습니다.

아래의 핸드아웃을 나눠주시는데, 항목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중요도에 따라 넣을건 꼭 넣어야한다.

뺄건 과감히 빼라고! 까지 말씀해주셨어요. 어플로 실시간 보험설계를 함께 해가며 설명을 듣는데 이해가 안될리 없게 따라오게끔 끌어주십니다.

가이드아저씨 한분이 전체 인원을 모두 체크하시며 못따라오고 있는지까지 확인해주시니깐요! ^^;

그 외에도 각 조마다 배정된 팀장님들이 따로 Q&A 시간을 통해 궁금한 점들도 해결해주셨어요.

 


 

 

산모교실 참여가 처음이고 어색해서 사진을 많이 못남겼는데... 제일 설렜던 시간은 아무래도 경품 당첨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당첨운이 없는 저로서는 기대도 못했고 결과도 그랬지만-  당첨되신분들께 박수쳐드리는 것만으로도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이 시간에 나눠주신 크로아상은 정말 맛있었구요 >_<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49회 산모교실후기 남겨주신 분중에 수업 내용을 정말 자세히 리뷰해주신 산모님이 계시더라구요.

게으른 저는 오늘에서야 제 후기를 남기며 그 산모님의 후기를 통해 다시한번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저의 후기가 어려운 친구들에게는 또 기부로 이어진다고 하니 감사한 마음을 담아 뒤늦게 남겨보았습니다.

보험설계는 다시 수정해보고 담당팀장님께 연락해보도록 해야겠어요.

들어볼까 말까 고민하고 계신 산모님들은 꼭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경품도 빵빵하니까 당첨운도 챙겨오시구요!
 

 

 

 

 

 

좋아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