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교실후기

51회차 산모교실 정말 유익했답니다^^

작성자 : 리자 / 날짜 : 2019.02.28 / 조회 : 52

기대안했던 당첨문자를 받고 회사 휴가까지 내서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산모교실 당일 심해지는 입덧과 펑펑 눈 내리는 날씨가 발목을 붙잡더라고요. 고민하다가 휴가낸게 아까워 가까스로 마음을 추스르고 강연장으로 향했습니다.

강연장에 들어가기 전까진 솔직히 반신반의하는 마음이었습니다. 보험 전문가는 아니지만 저도 금융관련일을 하다보니 이분들이 어떻게 영업을 할것인가 상품에 관련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까 궁금한 마음 반 호기심 반 이랬었거든요.
안내문이 들어있는 쇼핑백과 간식거리 생수를 들고 들어서자 노련하게 자리를 안내해주시는 팀장님들 덕분에 살짝 긴장도 됐지만 나눠주신 스마일 티셔츠를 색칠하고 있으니 마음도 편해지고 긴장감도 덜 수 있었습니다.

재치있는 강사님의 소개와 입담으로 시작된 미즈톡톡 산모교실의 가장 큰 장점은서로 소통하는 참여형 강의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우리 예비맘들은 나름 알아본다고 하지만 전문용어가 수없이 나열된 태아보험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요? 저도 인터넷에 떠도는 글들을 보며 태아보험에 대해 알아보려했지만 이게 왜 필요한지 무엇때문에 좋은건지 이해도 안되고 정리도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모든 특약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만기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또한 항목마다 중요도를 표시해놓아 꼭 필요한 항목과 보험료를 조절할 수 있는 팁까지 2시간에 걸쳐 상세히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중간 쉬는 시간엔 각 조의 팀장님들이 못다한 얘기들과 각자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일대일 질의응답 시간까지 알차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산모교실 참여 전 미즈톡톡에서 제 맘대로(?) 설계했던 태아보험료는 무려 30만원이나 나왔었는데 강의시간에 알차게 설계한 보험료는 10만원 정도로 나왔습니다. 보험료도 절약하고 꼭 필요한 보장은 꼼꼼하게 챙길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부담없는 강의에 푸짐한 경품추첨행사까지 있으니 참여 안할수가 없겠죠? 아직 못가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좋은 시간 마련해주셨던 강사님과 강경필팀장님 외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