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교실후기

52회 미즈톡톡 산모교실 참여후기

작성자 : 자몽쪼아 / 날짜 : 2019.03.25 / 조회 : 121

금일 친절하면서 설명은 쿨하게 하시는 저희 1조의 강팀장님과 보험 상담 및 가입을 완료 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드디어 52회 미즈톡톡 산모교실 참여 후기 올려요.

 

최근 입덪으로 매일 집에만 있다보니 몸이 많이 지쳐서 우울하던 때 미즈톡톡 산모교실 보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무엇보다 보험 관련 산모교실이라서 신청했어요.

1차 기형아 검사 전에 가입은 해야하고, 4월부터 보험이 많이 바뀐다고 해서 초초했거든요.

 

2~3군데 보험 견적서는 받아 두었지만 너무 어려운 용어에 이게 정말 우리 아기에게 필요한 특약인지 알수도 없고

답답한 찰나에 너무 유익한 산모교실이었어요.

태아보험 알아보고 계신분은 바쁘시겠지만 꼭꼭 시간내서 가보세요~

보험 전반에 대해서 알게되고 정말 필요한 특약이 무엇인지 꼼꼼히 알아볼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프리젠테이션 강의 들으면서 제가 직접 휴대폰을 이용, 설계프로그램으로 설계를 해보기 때문에 이해도 쉽고 재미있어요.

전체적인 프리젠테이션은 가이드아저씨로 불리는 송이사님이 해주셨는데 목소리도 좋고 설명도 잘 하시더라고요. 믿음이 가는 분이셨어요.

 

 

그리고 보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과 및 두근두근 추첨선물도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았어요.

 


 

 

아쉽게도 추첨은 저의 번호만 호명되지 않았지만 그게 더 전화위복이었어요^^

(행운의 7번이었는데.......송이사님은 왜 제 번호만 안 불러주시는지ㅠㅠ 그래도 남은 사은품 하나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너무 좋았던 점 2가지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좋았던 점 첫번째, 빈민국 아이들에게 나누어주는 스마일 티셔츠 만들기에요. 저희가 티셔츠에다 페브릭펜으로 예쁘게 직접 색칠을 해요.

태교하는 기분이라 즐거웠고요, 오퍼레이션스마일코리아를 통해서 제가 색칠한 티셔츠를 저 먼 나라의 아이들이 입어준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더라고요.

 


 

 

그리고 또하나 좋았던 점, 제가 이렇게 참여후기를 남기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1만원이 후원된다는 사실~~

이런 행사를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것이 너무 좋아요~

 


 

 

저는 처음으로 참여하는 산모교실이었는데요.

마치고 나올때 보슬보슬 봄비가 내리더라고요.

현대해상 본사가 강남이라 저희집에서 멀어서 찾아가는길 집으로 돌아오는길 버스에서 엄청 고생했지만

전혀 후회없는 산모교실이었어요. 이런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