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드로우

Mingvely
임테기 보관함 후기 ❤️

선명하게 나온 저의 임테기 두줄 부분과 우리 아기 초음파 사진으로 꾸밀 수 있는 액자라 일석이조! 너무 좋네요 ❤️

웃고 있는 아기 얼굴이에요 ㅎㅎ😊

따로 초음파 앨범을 제작하고 있지는 않은데

아기가 와준 축복을 기념할 수 있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평생 간직할게요 🧡❤️

뽀록맘
특별한 선물 너무 감사합니다:)

임신 가능성 0.000000001%로

뽀록이가 와줬습니당🧡

흔하디 흔한 임테기보관함(액자) 말고

좀 특별한거 찾고있었는데요.

좋은 기회로 미즈톡톡에서 주신 선물덕분에

임테기와 첫 초음파사진 이쁘게 잘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용띠열무마미
용띠 열무의 임테기보관함 🧸

내나이30살 첫아이 임신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 미즈톡톡에서 태아보험 상담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바로다음날 현대 박정현설계사분과 상담을 진행하였고 꼼꼼하고 친절한 설명이 마음에 쏙들어서 산모특약+태아보험으로 가입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가입진행해주셨고 몇일뒤 마미톡 응모한 선물세트안에 임테기보관함도 같이 받아볼수있었네용 ^^

임테기가 화장대위에 굴러다니고있었는데 다행히 잃어버리기전 자기자리를 찾아서 제몫을 하게되어 너무 기쁘고 나중에 태어날 딸한테 보여줄수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남편과 함께 꾸미기도하면서 이런저런얘기 나눌수있어서 전 더 좋았네용 미즈톡톡 항상 응원하고 여러정보 얻어갈수있어서 감사합니다 ~!

비밀부침개
미즈톡톡 임테기 보관함 블로그 후기

부부의 추억템을 보관하는 책장 한 칸에

미즈톡톡에서 선물해주신 임테기 보관함을 추가했어요

좋은 선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후기 이벤트도 당첨되고 싶어요 ^~^

https://m.blog.naver.com/equalmouse/223443705131

반짝일랑
임테기보관함 후기🩷

임신테스트기는 버려서 없지만

아기 초음파사진 넣을 수 있게 사이즈도 딱 맞고 너무 귀여워요.

가이드라인 따라 그려서 오려주면 끝이라 간단하고

조립법도 쉬워서 좋았어요.

병원에서 받은 컬러 초음파사진은 자르기 너무 아까워서

프린터기로 뽑아서 넣었어요.

나중에 필름사진 한장 더 뽑아서 컬러로 넣으려구요.

임테기와 초음파사진을 같이 넣을 수 있게 제작된 게

너무 맘에들어요.

둘째 때는 임테기 놔뒀다가 하나 더 만들어서 보관해야겠어요.

🩷블로그 홍보주소

https://blog.naver.com/miyo_777/223427398182

24주때 찍었던 입체초음파 사진이에요.

한번만에 얼굴 딱 보여줬던 우리 아기.

초음파 찍어주시는 선생님이 아기가 꽃받침 했다며

베스트 사진으로 골라주셨는데 내 자식이라 그런지

너무 예뻐요.

우리아가 뱃속에서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맙고 곧 보자🥰

bluebell89
만삭촬영 소품으로 완벽!!

이벤트로 받게 되었는데 랜덤 색상중 가장 좋아하는 보라색으로 와서 기분 좋았어요! 스티커 퀄리티도 좋고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 임테기를 그대로 보관하는것도 의미는 있지만 아무래도 장식장에 놓기에는 부담스러웠는데 예쁘게 꾸미고 보니 더 가치있어 보여요~ 초음파 사진도 넣으려고 병원에서 첫날 사진을 한 장 더 받아왔네요. 초음파 앨범을 따로 안만들었더니 안쳐다보게 되는데 임테기 보관함에 껴놓은 사진은 매일 봐요~^^

만삭촬영 소품으로 뭘 가져갈까 하다가 의미있는 걸 찍고싶어 챙겨갔는데 작가들이 처음 봤다며 신기해 했어요ㅎㅎ 색깔도 쨍하니 예뻐서 사진이 잘 나왔어요~^^ 최종 셀렉한 사진도 임테기 보관함을 들고 있는걸로 골랐어요ㅎㅎ

빛나마밍
나와 남편, 그리고 사랑하는 딸에게 소중한 선물🌟

어쩌다 알게되어 임테기 보관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미즈톡톡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었는데 제가 임테기 보관함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미즈톡톡에서 주어서 너무 기쁩니다!

저는 올해 20살로 5월9일에 딸아이를 출산 예정입니다

이제 한 달도 남지않아서 심리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이 불안하고 예민한 상태인데 이 이벤트 덕에 조금이나마 설레이고 행복하네요!!

현실적인 능력이 없을 나이에 부모가 되지만 저는 제 딸아이를 책임지고 싶어서 생활에 도움 될만한 이벤트들을 찾아보고 참여하고 합니다

당첨되지는 않지만 이렇게 시도하는 제 스스로에게 뿌듯함도 느끼고있어요! 사실 여유만 있으면 다 해주고 싶은데 상황이 그렇지 않으니 속상함을 느낄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부끄럽다고는 생각안해요! 저는 제 나름 저의 위치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하고있다고 생각하거든요ㅎ

저에게 임테기 보관함 사용 기회를 주시고 이 특별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테기 보관함 구성이 정말 좋았어요! 투명필름지가 들어있는 것부터 센스만점입니다!!

임테기 보관함을 저 혼자 꾸밀 수도 있지만 더욱 더 의미있게하고 싶어서 남편과 함께했어요! 남편이 초음파 사진을 고르고, 제가 초음파 사진을 컷팅하고, 같이 임테기와 초음파 사진을 예쁘게 맞춰서 넣고, 남편이 별 모양 스티커를 자기가 원하는 색을 골라서 붙여줬답니다ㅎㅎ 남편과 같이 하면서 더욱 더 돈독해 질 수 있는 기회였어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미즈톡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자주 확인하고 부지런히 참여하겠습니다!

사진을 더 예쁘게 찍고싶다는 욕심은 있지만 사진을 잘 못 찍습니다..

딸이 태어나서 보면 임테기 보관함을 좋아하겠죠?ㅎㅎ 아기와 곧 만날 생각에 벌써 설레고 긴장됩니다ㅎ 저희 가족에게 소중한 선물이에요!

https://m.blog.naver.com/sex_0401/223414316884 블로그에 후기 작성했습니다 !

까꿍쓰맘마
임테기보관함 이쁘네요!!!ㅎ

담달이면 까꿍이랑 만나는데 임테기보관함 보니

까꿍이방에 하나 올려놔주면 의미있고 좋은선물이 될것같아

신청했는데 엄청 빨리왔네용ㅎㅎ

바로 입체초음파사진 크기맞춰 잘라다가 넣어줬어요ㅎㅎ

아이가 좀 크면 일반사진도 잘라서 넣어주면 이쁜 액자로도

쓸수있을거 같아용ㅎㅎ

감사합니다~ 이쁘게 쓸게요~

따라랑
미즈톡톡 임.테.기 보관함 후기
우리 밤톨이와의 첫소중한 만남!!
청룡의해에 태어날 내 소중한 밤톨♡♡

미즈톡톡을 통해 임테기보관함을 알게되어
꾸며봤습니다^^
첫임신소식을 알고 안전하게 2차피검까지
통과했던 임테기와 우연하게도 6주차에
첫초음파를 촬영했는데 제 생일날이였어요ㅎㅎ
아기집과 심장소리를 들었던 첫초음파를 기념하고
싶어서 액자에 꾸며봤어요.
미즈톡톡을 통해 임테기보관함도 받아
이렇게 꾸며 거실에두고 매일볼수 있고,
설레였던 첫만남을 기록하니 넘좋네요!
감사합니다^^
달덩이맘맘
첫째에 이어서 둘째까지 ~ ㅎㅎ

2년전 첫아기 임신하고 미즈톡톡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하고서 받은

추가사은품 임테기보관함ㅋㅋㅋ

이번 둘째까지ㅎ 나란히 색까지 노란색으로 깔맞춤이넹ㅋㅋ

넘 귀욥당ㅋㅋㅋ

태아사진뿐만아니라 두줄나온 임신테스트종이까지

넣을수있고 별스티커로 이뿌게꾸밀수있어 넘 좋당ㅋㅋ

첫째는 딸이라 분홍분홍별

둘째는 아들이라 파랑파랑별ㅋㅋㅋ

홍보하면 배송비또한 무료라 더 알차당ㅋㅋ

울공주아들 건강하게 잘자라자~!❤️

미미뿡
우리 뿡뿡이 초음파사진을 넣은 임테기보관함♡

이렇게 예쁜 디자인의 임테기보관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니 정말 대박이에요!

임테기보관함 색상은 랜덤발송이지만

딱 제가 원했던 노란색이 와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이렇게 임테기와 뿡뿡이 초음파사진까지 넣고 나니

왠지 뭉클하고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서 오래오래 소장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우리 뿡뿡이 사랑해 ㅎㅎ♡

https://www.instagram.com/p/C364SGsPIsg/?igsh=bTY3bTd1MzZuZmcw

봉순봉
소중한 첫아이 감동의 임테기 보관함💕


어느좋은날 찾아온 순봉이를 확인시켜준

소중한 첫 임테기😀

다시봐도 그때에 감동이 휘몰아치네요

그 만남이 너무 소중했기에 잘 간직해서

엄빠의 사랑을 표현해주고 싶었어요

임테기 보관을 어떻게 할지 몰라서 찾아보던중

감성 인테리어소품으로 제격인 보관함을 찾았네요~!

보관함을 꾸미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끊이지않았고

꾸며놓은 보관함을 볼때마다 너무 행복해요

임신선물로 받으면 저 처럼 행복할꺼같아 임신한친구에게

선물하려구요!!

너무 이쁜 임테기보관함 진짜 최고예요💕💕

https://www.instagram.com/p/C35FmcaJ7Ph/?igsh=ejBzd2tzOXBkajd2

백혜영
임테기 보관함 후기 들고왔어요❤️

신랑이랑 결혼한지 5개월이 지났어요^^ 처음으로 우리 부부에게 찾아와준 아기에게 좋은 추억 남겨 주고 싶어서 이벤트를 신청했는데 이렇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어서 기쁘고 행복해요~

태명이 바다예요^^ 우리 바다가 함께 세상으로 나와서 함께 보고 기뻐했으면 좋겠어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phjnew77
사랑하는 우리 이쁜 아기 루다야♥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사랑하는 우리 아이 루다의 시작을 이쁘게 간직하고 추억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합니다ㅎㅎ

이쁜 보관함덕분에 나중에 우리 아이가 조금 크게되면 이 날을 추억하며 보여줄려고 합니다!

안전하고 이쁘게 보관할 수 있는 이쁜 보관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청야
임테기보관함 후기

첫번째로 테스트한 임테기와 첫 초음파사진을 기념으로 보관하고싶어서 찾아보던중 , 발견한 임테기 보관함!!! 상자나 봉투대신 액자로된거에 보관하고 싶었는데 귀여운 디자인에 초음파사진도 함께 넣을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미톡설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