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3일 도담아 안녕?
밍sS
도담아. 엄마는 도담이를 위해 긴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잘랐어~ 도담이가 힘차게 태동해줘서 매일 고마워:) 벌써많이 컸구나. 사랑둥이🧡
좋아요 0
댓글 0
21.04.23
10주 0일
딸랑구띠링
미즈팩당첨!!!!띠링이도 복많땅ㅋㅋㅋ
좋아요 0
댓글 0
21.04.23
19주 1일 햇살이
주나
어제 오늘 엄마 배가 엄청 땡겼어~~햇살이 쑥쑥 자라고 있어서 그런가봐~^^ 햇살이가 잘 자라면 엄만 괜찮아~♡
좋아요 0
댓글 0
21.04.23
사랑해..
아따대박
슬프거나 화나도 사랑이 느껴지니 미안해하지 말라는 말이 대박이가 엄마한테 하는거같다..
좋아요 0
댓글 0
21.04.23
32.엄마일기-행복이꺼~
행복가득2021
행복이 만날 날이 4개월 남았네~이것저것 사놨는데 보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작고소중한 나의son 사랑해♥
좋아요 0
댓글 0
21.04.23
2020.12.02(수) 쿵!쿵!쿵!쿵!
꼬부기123
7주) 저번주와는 너무나도 다르게 우렁찬 심장소리를 들려준 꼭꼭이. 불안했던 엄마는 안도의 눈물을 흘렸단다~ 고마워, 꼭꼭아!
좋아요 0
댓글 0
21.04.23
알콩 일기17
초코진
21.01.26. 19W 0D 뭔가 배 안에서 느낌이 온다. 쿵 내려 앉는 느낌?
좋아요 0
댓글 0
21.04.23
울아기 용품 첫구매
연두천사
우리 오구오구 생기고 처음으로 산 양말이랑 베넷저고리 성별을 몰라 두개 다 샀어 너무 귀여워 엄마 6주때 사진인데 뱃살이 왜그렇게 나오던지 ㅎ
좋아요 0
댓글 0
21.04.23
연결고리♥
아따대박
대박이의 존재를 처음 알게된 날이 20.11.17 오후 2시였단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너를 만나게 되다니 꿈만 같았지 사랑해♥
좋아요 0
댓글 0
21.04.22
20주5일 태동 조금씩
벨라빌리지
꽃잎이 얼굴이 넘 궁금 승표 닮아도 괜찮을듯 코빼고 얼른나와라~
좋아요 0
댓글 0
21.04.22
31.엄마일기-20주 행복이 보고왔지요ㅎ
행복가득2021
우리 행복이 잘크고 있더라ㅎㅎ같은 주수아가들 보다 키가 크다고 하셨어~^^우리 행복이는 아들이 였어ㅎㅎ의사쌤이 보자마자 아들이라고ㅎ존재감 뿜뿜♥
좋아요 0
댓글 0
21.04.22
2020.11.25(수) 다이아몬드 반지
꼬부기123
6주) 난황, 아기, 심박수 확인. 심박수가 조금 느리기는 하지만 다음주에는 2배로 우렁차게 들려줄 거라는 걸 엄마는 믿어 의심치 않아~
좋아요 0
댓글 0
21.04.22
내안에 너있다
미나리85
사랑해 엄마가 사랑해 아빠가
좋아요 0
댓글 0
21.04.22
김트리육아일기
트리마마
2021.02.08 복숭아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결국 아빠는 미션 실패했어ㅠㅠㅠ 엄마는 두고두고 아빠한테 복숭아 얘기 할꺼야!
좋아요 0
댓글 0
21.04.22
19주 0일 햇살이
주나
햇살아~엄마가 아침에 배에서 계속 뽀글뽀글 방울 터지는 느낌으로 배가 간질간질해서 깼어~^^ 햇살이 태동인가봐~♡ 잘 크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좋아요 0
댓글 0
21.04.22
태아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