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팩후기
너무 받고 싶었던 미즈팩 받았어요.
쿠앤크라떼

신생아를 위한 용품부터 산모를 위한 용품까지.

샘플없이 정품으로만 구성되어 정말 받고 싶었던 미즈팩인데요.

여러번 도전 끝에 받게되어 정말 기뻤어요.

환도통증 때문에 힘들었는데 산모방석도 유용하고 손목보호대도 탄탄하니 너무 좋아요.

산모팬티도 출산준비하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받게되어서 출산후 정말 잘 쓸거 같구요.

아기용품들도 재질도 좋고 다 필요한 용품들이라 아기 태어나면 전부 쓰려고 벌써 빨래해뒀답니다.

좋은 선물들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에 올렸어요!

https://blog.naver.com/kosuni1212/222119459874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20.10.18
미즈팩 당첨!! 늦은후기!! 너무너무 감사해요!
찰떡쓰하이


미즈팩 받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용!!!

미즈팩은 아가 필수품 뿐만 아니라

사실 산모한테 필요한 아이템이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임산부속옷, 손목보호대, 치약, 철분제까지!!

이제 곧 중기에 들어서면 철분이 필수라는데

무려 솔가 철분제를 주시다니ㅠㅠㅠㅠ

게다가 제가 낸 만원은 좋은 일에 쓰인다고 하니

기부도 하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에요.

하나부터 열까지 감사해요 미즈톡톡!

자세한 미즈팩 후기는 제 블로그에 포스팅했어요!

놀러와주세요 👍💖😍

https://blog.naver.com/hyojjing_2/222112559473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20.10.15
8월 미즈팩당첨후기^^
비비아윤

생각지도 않게 당첨되서 너무 좋아요 ^^

임산부용품과 애기용품까지 있어서 유용하게 잘쓸꺼같아요

감사합니다

https://m.blog.naver.com/aodaod333/222107753380

좋아요 0
댓글 0
20.10.07
미즈팩 받았어요 ~~♡
kurumi

드디어 저희 집에도 큰 박스가 도착했어요(사진이 웬지 못올려서 후기가 늦었어요~)

제 생일 직전에 받아서 더욱 기뻤어요^^

팔 서포터를 바로 시도해 봤어요.그 밖에도 사용하는 것이 기대됩니다♡정말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에도 올릴게요 ~.

좋아요 0
댓글 0
20.10.03
우울한 일 있었는데 미즈팩당첨 문자받고 너무 놀랬네요:)
꿀복근

우울한 일 있어서 막 울고 그랬는데 그날 저녁에 미즈팩당첨 문자가 온거있죠

이게 꿈인가싶어서 잠시 멍했네요^^

저도 당첨이 되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감사합니다.



현재 30주라서 막달정도에 입으려고 임산부팬티는 제일 큰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네임펜이랑 비교했는데 진짜 크네요^^

막상 입었는데 안크면 ㅋㅋㅋ







올해 12월 예정일이라 쥐인형 양말이랑 같이 주수카드랑 놓고 프사로 쓰고있네요^^

♥ 다시한번 귀한 선물 감사합니다 ♥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20.09.29
미즈팩 담청후기~
CEJ




미즈팩에 담청되어 후기 남겨요 ^ ^

꼭 필요한 물품들로만 너무나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받는 즐거움도 배로 컸습니다~

아기용품과 관련된 용품들 모두 너무 부드럽고 이쁘구요~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이쁜선물 아가와 함께 감사히 잘 쓸게요~ ^^

* 블로그 후기 : https://blog.naver.com/eunji1431/222126728716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20.09.28
미즈팩 당첨 후기
러브태미맘

미즈팩 두번 신청 했는데

두번 만에 당첨되었어요 :)

구성도 알차지만

진짜 출산가방 준비하면서 필요한 물품들이

쏙쏙 들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회음부 방석, 손목 보호대, 철분제, 임부팬티

엄마에게 꼭 필요한 준비물들로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구성품의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 올려놓았어요^^

블로그 후기 https://m.blog.naver.com/mideokpark/222099357462

좋아요 0
댓글 0
20.09.28
미즈팩 당첨후기!
밤댁
미즈팩 응모 처음했는데 딱 당첨돼서 너무 좋아요 >.<
구성도 진짜 알차고 짱이에요! 감사합니다 ٩(๑ ᐛ ๑)و
좋아요 0
댓글 0
20.09.26
혜택과 선물시 넘치는 미즈톡톡❤
귀요미공주

초음파앨범 당첨기운을 얻어

미즈톡 선물도 당첨이되어 후기를 올립니다.

필요한제품들로 이루어진 선물세트여서

더 만족합니다.

출산에 필요한물품들로만 담아두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0
댓글 0
20.09.25
알찬구성 그자체
미소방긋

이제껏 받아본것중에

최고네요

좋아요 0
댓글 0
20.09.25
기더리던 미즈팩 받았어요~~^^
늘해랑블루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즈팩 드디어 오늘 받았어요~~

구성이 진짜 알차네요~ 딱 필요했던 것들이 들어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다음주면 출산이라 받자마자 세탁들어

갔어요~~ㅋㅋ 잘사용 할께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0
댓글 0
20.09.24
미즈팩 받았어요! 구성 대박이에요♥♥
스라


여기에 후기 올리기에 한계가 있어서 블로그에 더 자세한 후기 작성했습니다 ^^

https://blog.naver.com/kjs07080/222097950450

미즈톡톡에서는 한달에 한번 50명에게 임신축하선물을 보내준답니다!!

선물 구성이 100% 정품에 알찬 구성이라

보자마자 이건 꼭 당첨되야해!! 라고 생각했답니당

당첨시 10,000원을 결제해야하고 이 금액은 기부 된다고해요

그리고ㅠㅠ 제가 당첨되었답니다!!

소리질러ㅓㅓㅓㅓㅓㅓㅓ

구성 보이시나요?? 대박이쥬??

퀄리티가 장난아니에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아기 배냇저고리, 모자, 아기띠 침받이에요~

진짜 넘 귀엽지 않나요??

엄마 완전 심쿵이에요!!! ㅠㅠ

아기띠 침받이는 센스있게 띠에 감쌀 수 있게 똑딱이가 달려있답니당


방수패드랑 대나무타월이에요~

방수패드는 소 라고 했는데 아기 기저귀 갈 때 사용하면 충분 할 것 같고

수건도 생각보다 컸어요~

두개 다 보들보들~.,~

아기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


대나무 가제손수건과 세탁망도 왔어요~

면 가제손수건만 보다가 대나무손수건 처음 만져봤는데 진짜 부드러워요!

밤부밤부 하는 이유가 있나봐요 ㅋㅋ

아기 세탁망은 안그래도 하나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땋!!! 진짜 미즈팩 사랑이에요♥♥♥


이건 성장카드가 아닌 주수카드랍니당~!! 귀엽죠?!

배 나오는 주수사진 찍을 때 같이찍는 거에요!ㅎㅎㅎ

저는 벌써 4달째 곧 5달에 들어가네요~ㅋㅋㅋ

저도 앞으로는 주수카드 이용해서 사진 찍으려구요! 스티커도 같이 들어있어요


함소아 물티슈는 70매나 왔어요~ 엄청 두툼해요


임산부용치약도 왔어요~ 지금 이거 사용하고 있는데 좋아요!!

그리고 이제 곧 16주 들어가는 차라 철분제 사려고 했는데

철분제도 마침 이렇게 받을 수 있었네요 ㅠㅠ

오늘부터 먹을거에요!! 크기도 작아서 먹기 좋아용


제일 필요한 손목 보호대 ㅠㅠ

저는 임신 초기부터 손목이 아프더라구요..

사무직을 오래 했어서 그런지 손목이 안좋았었나봐용..

아기 낳으면 육아나 집안일로 손목이 많이 상한다고 하던데

지금부터 사용해야 겠어요!!

손목보호대 넘 감사해요


그리고 임산부3종팬티도 왔어요(그레이,네이비,베이지)

펼쳐보니 배까지 감싸지는 팬티에요ㅋㅋㅋ

이제 곧 배나오면 입어야 겠죠?ㅋㅋ

그리고 패드부분이 특이하더라구요~ 수건?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신기했어요!


매쉬 산모방석이에요~ 생각보다 엄청 커요 ㅋㅋㅋ

매쉬라 땀도 잘 안 찰 것 같고 엄청 푹신푹신 하답니당

자연분만 하게되면 꼭 챙겨가야겠죠?ㅋㅋ


미즈톡톡백과도 왔어요~

임신중에서 부터 육아까지 필요한 정보들이 진짜 잘 나와있었어용

초보맘인 저에게는 완전 좋은 정보들!!

태교하면서 읽어보려구요!

선물 구성이 이렇게 좋은데 신청 안할 이유가 없겠죠??

무조건 신청하세요~~!! 완전 추천해요 bb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20.09.24
미즈팩 다양하고 알찬구성에 반했어요^♡^
튼튼요니

미즈팩에 당첨되어 너무 행복했어요~

다양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받아볼 수 있어서요^^

역시 받아보니 하나하나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드네요♡♡

임신하고 또 다른 기쁨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미즈톡톡♡

좋아요 0
댓글 0
20.09.23
미즈팩당첨!!넘 감사합니당
윤솔럽
첫 애라서 어떤게 필요할지 어떤게 좋은지 고민만됐었는데ㅠㅠ여기서 이렇게 엄청난구성의 미즈팩을 받아보게됐오요 넘넘 알차구 좋네요^^
좋아요 0
댓글 0
20.09.02
7월 미즈팩 당첨후기 입니다!!
쏭다

첫번째 도전에 바로 당첨!! 정말 기분 좋았어요!

받아보니 기쁨 두배!! 미즈팩 속 정말 임산부, 아기에게 필요한 물건이 가득해서 남편도 깜짝 놀라더라고요!!

역시 미즈팩 최고 입니다!!

https://blog.naver.com/dh

88119/222077737268

더보기
좋아요 0
댓글 0
20.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