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드로우

" 처음, 최초" 라는 타이틀은 영광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엄청난 부담이기도 하다.
'이름값' 을 체감하려는 사람들의 기대가 크기 때문이다.

역사만 고집한다면 올드해지고,
전통만 내세운다면 도태되어버리니,
자신만의 경쟁력을 쌓아나가지 않으면 안 되는 시대이다.

오늘 소개하려는 "세계 최초' 유모차 브랜드인 실버크로스,

어떻게 148년의 전통을 지키면서도.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유모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는지.
뒷이야기가 궁금하다.

[실버크로스의 역사]

실버크로스는 1877년 설립된 전 세계 최초 유모차 브랜드로,
영국 실버크로스가에서 윌리엄 윌슨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후 품질력을 인정받아 20세기 초, 영국 왕실로부터 ' 왕실 조달 허가증'을 받으며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 왕실조달허가증(royal warrant): 영국의 로열 패밀리가 왕실에서 5년이상 특정 제품을
사용하며 제품력에 대해 평가하고 최고의 수준임을 보증해주는 인증)

196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로 발돋움 한 실버크로스는.
70년대부터는 현대 가족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에 실버크로스만의 기술을 적용시켜
시대 흐름에 맞는 유모차를 출시하기 시작했고,
80년대에 이르러 지금의 양대면 유모차 형태의 유모차를 선보이게 된다.

그 결과 1980년대 wayfarer라는 유모차를 출시,
단일 모델 최초 100만대 판매 신기록을 세우며, 유럽 전역 인정받는 브랜드로 올라서게 된다.

[실버크로스의 현재]

1 장인정신에 높은 기술력 + 혁신적 디자인을 덧입힌 브랜드.

실버크로스 유모차 라인업은 아래와 같다.

*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 리프

* 인텔리전트 절충형 유모차 듄

* 원핸드폴딩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clic2.0 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140 전통의 럭셔리 클래식 유모차 발모랄 (영국 독점 수작업, 주문제작) 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 소비자가 인정하는 브랜드.

실버크로스는 현재 전세계 약 70여개 국가. 천만명 이상의 아기가 사용하는 브랜드로 성장,
* made for mums awards 2024년 올해의 육아 브랜드 GOLD,
* 2024년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3.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미래 세대에게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세상을 물려주기 위해.
제품 디자인 방식을 전면 수정,
모든 생산과정에서 fsc 인증을 획득하였다.

기술,품질,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세상 가장 독보적인 유모차를 꿈꾸는 실버크로스.

148년의 역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만.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성장하려 애쓴 노력들이
유모차계의 ' 롤스로이스' 라는 지금의 실버크로스를 만든게 아닐까.

'세계 최초, 세계 처음' 이란 타이틀의 무게를 흔쾌히 감당하고 있는 실버크로스.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출처: 베네피아 다산 (https://www.benepia-dasan.com)

미톡설명서